브랜드 SNS 담당자들이 이효리 인스타그램에 집결한 이유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홍하영님의 기고입니다.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한 마디 게시글에 모든 브랜드가 집합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바로 가수 이효리가 광고 촬영을 재개하겠다고 밝힌.. |
아웃스탠딩 | |
인위적이지 않은, 자발적인 입소문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제품을 살리기도 죽이기도 하는 입소문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제품을 홍보해주는 브랜드. 가만히 있어도 저절로 소문이 나서 신규 고객이 끊임없이 .. |
아웃스탠딩 | |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도전해볼 만한 ‘과정’ 판매 방법 3가지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지윤님의 기고입니다. 마블 시리즈, 좋아하시나요? 최근에 개봉한 ‘스파이더맨 : 노웨이홈’은 향수와 재미를 모두 느낀 작품인데요. 콘텐츠 제작자로서는 엉뚱한.. |
아웃스탠딩 | |
e커머스 AI스타트업 바이럴픽, 프리 시리즈A로 25억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공지능(AI) 기반 e커머스 스타트업 바이럴픽(대표 이승현)은 현대기술투자, L&S 벤처캐피탈, KDB산은캐피탈에서 25억 원 규모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0일 밝.. |
ZDNet Korea | |
마티카 바이오테크놀로지, 싸토리우스와 바이럴 벡터 공동 공정개발 계약
IT일반 [지디넷코리아]차바이오텍의 미국 자회사인 ‘마티카 바이오테크놀로지’(이하 마티카 바이오)와 세계적인 바이오공정 전문기업인 싸토리우스(Sartorius)가 바이럴 벡터(Viral Vector) 생산공.. |
ZDNet Korea | |
데브시스터즈, 쿠키런:킹덤 日 바이럴 마케팅 실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데브시스터즈 킹덤이 개발한 모바일 RPG '쿠키런: 킹덤'의 일본 현지 바이럴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일 .. |
ZDNet Korea | |
동국제약, ‘카페 사장 최준’ 출연 '오라메디' 온라인 바이럴 광고 공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광고를 봤는데도 구매하지 않는 이유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진민우님의 기고입니다. “왜 광고비는 지출하는데 이렇게 구매가 발생하지 않지?” 이번 글은 위와 같은 의문을 한 번.. |
아웃스탠딩 | |
‘숏폼 동영상’에 관한 진실 혹은 오해 3가지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지윤님의 기고입니다. 콘텐츠를 만들고 계신다면, ‘숏폼’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요즘 애들은 짧.. |
아웃스탠딩 | |
유튜버처럼 흔해질 증강현실(AR) 필터 제작자?!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지윤님의 기고입니다. 최근, 가수 퀸 와사비의 인스타그램에서 이런 스토리를 봤습니다. 팬이 퀸 와사비를 위해 직접 만든 .. |
아웃스탠딩 | |
바이럴 티켓팅 플랫폼 ‘티킷’ 안심 방문 등록 서비스 출시
벤처/스타트업 바이럴 티켓팅 플랫폼 티킷이 안심 방문 등록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방문객이 공연장이나 행사장 등을 입장하기 전 모바일과 태블릿 패드에 이름, 성별, 의심 증상, 최근 2.. |
벤처스퀘어 | |
지식콘텐츠, 잘 만들고 잘 알리는 방법!.. 단기속성 세미나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 최용식 기자입니다. 요즘 SNS가 대중화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글을 쓰고 그 결과물을 PR, 평판관리, 마케팅, 세일즈 등 비즈니스로 연결하려는 노력.. |
아웃스탠딩 | |
KB금융, 바이럴 영상 “아무도 안된다” 런칭 6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1년 동안 클럽장을 하면서 읽었던 콘텐츠 책 12권
IT일반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지난해 9월부터 저는 트레바리에서 ‘디지털 콘텐츠 + 비즈니스’라는 이름의 북클럽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참조 ̵.. |
아웃스탠딩 | |
KB금융, 5개 계열사 모바일앱 스토리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카카오게임즈, 테라클래식 바이럴 영상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1일 모바일 MMORPG 테라클래식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테라클래식 바이럴 영상은 기존의 클리셰를 뒤집는 색다른 영상으로 유명한 돌고.. |
ZDNet Korea | |
극초기 콘텐츠 트래픽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IT일반 흔히 이젠 누구나 콘텐츠를 만들고 또 유통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고 말하지만... 막상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하면, 이 말과 현실 사이에는 다소 간극이 있다는 걸 체감하게 되는데요. (.. |
아웃스탠딩 | |
콜러노비타, 스파 플러스 비데 바이럴 영상 공개
IT일반 생활가전 전문 ㈜콜러노비타가 스파 플러스 비데 바이럴 영상을 공개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서는 사용자의 기분과 컨디션에 따라 선택.. |
미디어잇 | |
신규 서비스의 초기확산은 어떻게 이뤄질까
IT일반 기업에게 제품을 개발하는 일만큼 제품을 알리는 일도 중요합니다. 아무리 훌륭한 제품이라 하더라도 아무도 쓰지 않는다면 무용지물일 테니까요. 특히 자원이 부족한 초기기업의 경우 어떻게든 단.. |
아웃스탠딩 | |
바이럴이 안되는 이유는, 콘텐츠에 발화점이 없기 때문!
IT일반 *본 포스팅은 과거기사로 2018년 01월 08일에 작성됐습니다. 어떻게 하면 더 바이럴이 잘 되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까? 콘텐츠 제작자나 소셜 마케터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을 질.. |
아웃스탠딩 | |
동국제약, 바이럴 영상 통해 ‘오라메디’ 탁월한 효능 리마인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2017년 유튜브 최고 인기광고는? LG유플러스 ‘반려동물 IoT’ 바이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바이럴이 안되는 이유는, 콘텐츠에 발화점이 없기 때문!
IT일반 어떻게 하면 더 바이럴이 잘 되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까? 콘텐츠 제작자나 소셜 마케터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을 질문인데요. 사실 저도 이 문제를 늘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이제는 알아야 할 바이럴 기본 공식 4가지
IT일반 1. 바이럴은 기본적으로사람을 통해 전파된다 (사진=giphy.com) 바이럴(Viral)은바이러스(virus)가 전염되듯이'어떤 유행'이나 '특정 메시지'가 사람들 사이에급속도로 퍼진다는 의미로 .. |
아웃스탠딩 | |
9월 아웃스탠딩 기사 TOP 10
IT일반 시대의 변화에 뒤처지지 않고 국내 IT 벤처 업계의 동향을 한 번에 파악하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앞으로 매달 말 놓쳐서는 안 될 아웃스탠딩 기사 10선을 엄선할 계획입니다^^ “선정 기준은.. |
아웃스탠딩 | |
이제는 알아야 할 바이럴 기본 공식 4가지
IT일반 1. 바이럴은 기본적으로사람을 통해 전파된다 (사진=giphy.com) 바이럴(Viral)은바이러스(virus)가 전염되듯이'어떤 유행'이나 '특정 메시지'가 사람들 사이에급속도로 퍼진다는 의미로 .. |
아웃스탠딩 | |
LGU+ 지니뮤직 바이럴 영상 500만뷰 돌파
IT일반 [지디넷코리아]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지니뮤직 바이럴 영상이 회사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합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영상은 감성 인디밴드 ‘멜로망스’가 가수 에일리의 ‘보여.. |
ZDNet Korea | |
홍보가 고민? 원효와 무왕의 바이럴 역사기
벤처/스타트업 [역사에서 배우는 스타트업] 스타트업에겐 항상 홍보 방법이 큰 고민이다. 그렇다면 오늘만큼은 역사 속 홍보 전문가를 채용해보면 어떨까? 역사 속 흥미진진한 홍보사에서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
벤처스퀘어 | |
FCA 코리아, '지프 캠프 2017' 바이럴 영상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챌린지 축제 '지프 캠프 2017'을 앞두고 지프의 도전 정신을 깨우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잠자는 지프 스피릿(Je.. |
ZDNet Korea | |
어떻게 하면 주기적으로 빵 터지는 포스팅을 쓸 수 있을까
IT일반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정말 송구스럽게도 저도 잘 모릅니다. 만약 잘 알고 있는 분이 있다면찾아가 스승으로 모시고 싶습니다. 오래 전부터 온라인에서이른바 '빵 터지는 포스팅'을주기적으로 쓰고 싶었.. |
아웃스탠딩 | |
화웨이, ‘P9 시리즈’ 바이럴 영상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화웨이는 12일 배우 하석진과 함께 촬영한 플래그십 스마트폰 ‘P9·P9 플러스’의 바이럴 영상을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에 공개했다고 밝혔다.이 바이럴 영상은 P9·P9 플러스의 .. |
ZDNet Korea | |
SK엔카직영 '홈엔카' 바이럴 영상 80만뷰 돌파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SK엔카직영은 '홈엔카로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에 선정된 사연 속 주인공의 자동차 선물 이야기를 담은 바이럴 영상이 자사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통합 조회수 80만뷰를 돌파했다고 2.. |
ZDNet Korea | |
글로벌 뷰티 업계의 바이럴영상이 우리에게 전하는 메시지
벤처/스타트업 여성분들이 특히 관심을 많이 가질 분야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바로 ‘뷰티’인데요, 전세계적으로 뷰티에 관심이 없는 여성분은 거의 없겠죠? 따라서 우리 마케터들 역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트.. |
벤처스퀘어 | |
U+패밀리샵, 바이럴 광고 조회 수 1천만 돌파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다양한 LG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U+패밀리샵’ 바이럴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주제로 .. |
ZDNet Korea | |
202억 투자받은 메이크어스! 돈은 어떻게 번다는 걸까?
인터넷/통신/모바일 최근 IT벤처 업계 관계자분들과 만나면 ‘메이크어스’가 화제에 오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바일 영상 콘텐츠 제작이요? 당연히 메이크어스랑 하고 싶죠. 거기가 제일 잘하는 것 같던데…” .. |
아웃스탠딩 | |
페이스북에서 입소문 나는 오디오의 공식은?
인터넷/통신/모바일 자동재생의 도입과 함께 오디오 없이 소비하는 동영상이 대세가 됐다. 사람들은 뉴스피드를 보기 위해 이어폰을 꽂지 않는다. 동영상마저 무음을 상정한 타이포그래피, 브랜드컬러, 자막의 배치 등 시각적인.. |
Bloter.ne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