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브랜드 SNS 담당자들이 이효리 인스타그램에 집결한 이유 브랜드 SNS 담당자들이 이효리 인스타그램에 집결한 이유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홍하영님의 기고입니다.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한 마디 게시글에 모든 브랜드가 집합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바로 가수 이효리가 광고 촬영을 재개하겠다고 밝힌..
아웃스탠딩
인위적이지 않은, 자발적인 입소문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인위적이지 않은, 자발적인 입소문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제품을 살리기도 죽이기도 하는 입소문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제품을 홍보해주는 브랜드. 가만히 있어도 저절로 소문이 나서 신규 고객이 끊임없이 ..
아웃스탠딩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도전해볼 만한 ‘과정’ 판매 방법 3가지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도전해볼 만한 ‘과정’ 판매 방법 3가지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지윤님의 기고입니다.    마블 시리즈, 좋아하시나요?   최근에 개봉한 ‘스파이더맨 : 노웨이홈’은 향수와 재미를 모두 느낀 작품인데요.   콘텐츠 제작자로서는 엉뚱한..
아웃스탠딩
e커머스 AI스타트업 바이럴픽, 프리 시리즈A로 25억 투자 유치 e커머스 AI스타트업 바이럴픽, 프리 시리즈A로 25억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공지능(AI) 기반 e커머스 스타트업 바이럴픽(대표 이승현)은 현대기술투자, L&S 벤처캐피탈, KDB산은캐피탈에서 25억 원 규모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0일 밝..
ZDNet Korea
마티카 바이오테크놀로지, 싸토리우스와 바이럴 벡터 공동 공정개발 계약 마티카 바이오테크놀로지, 싸토리우스와 바이럴 벡터 공동 공정개발 계약
IT일반  [지디넷코리아]차바이오텍의 미국 자회사인 ‘마티카 바이오테크놀로지’(이하 마티카 바이오)와 세계적인 바이오공정 전문기업인 싸토리우스(Sartorius)가 바이럴 벡터(Viral Vector) 생산공..
ZDNet Korea
데브시스터즈, 쿠키런:킹덤 日 바이럴 마케팅 실시 데브시스터즈, 쿠키런:킹덤 日 바이럴 마케팅 실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데브시스터즈 킹덤이 개발한 모바일 RPG '쿠키런: 킹덤'의 일본 현지 바이럴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일 ..
ZDNet Korea
동국제약, ‘카페 사장 최준’ 출연 '오라메디' 온라인 바이럴 광고 공개 동국제약, ‘카페 사장 최준’ 출연 '오라메디' 온라인 바이럴 광고 공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광고를 봤는데도 구매하지 않는 이유 광고를 봤는데도 구매하지 않는 이유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진민우님의 기고입니다.   “왜 광고비는 지출하는데 이렇게 구매가 발생하지 않지?”   이번 글은 위와 같은 의문을 한 번..
아웃스탠딩
‘숏폼 동영상’에 관한 진실 혹은 오해 3가지 ‘숏폼 동영상’에 관한 진실 혹은 오해 3가지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지윤님의 기고입니다.    콘텐츠를 만들고 계신다면, ‘숏폼’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요즘 애들은 짧..
아웃스탠딩
유튜버처럼 흔해질 증강현실(AR) 필터 제작자?! 유튜버처럼 흔해질 증강현실(AR) 필터 제작자?!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지윤님의 기고입니다.    최근, 가수 퀸 와사비의 인스타그램에서 이런 스토리를 봤습니다.     팬이 퀸 와사비를 위해 직접 만든 ..
아웃스탠딩
바이럴 티켓팅 플랫폼 ‘티킷’ 안심 방문 등록 서비스 출시 바이럴 티켓팅 플랫폼 ‘티킷’ 안심 방문 등록 서비스 출시
벤처/스타트업  바이럴 티켓팅 플랫폼 티킷이 안심 방문 등록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방문객이 공연장이나 행사장 등을 입장하기 전 모바일과 태블릿 패드에 이름, 성별, 의심 증상, 최근 2..
벤처스퀘어
지식콘텐츠, 잘 만들고 잘 알리는 방법!.. 단기속성 세미나 지식콘텐츠, 잘 만들고 잘 알리는 방법!.. 단기속성 세미나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 최용식 기자입니다.   요즘 SNS가 대중화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글을 쓰고 그 결과물을 PR, 평판관리, 마케팅, 세일즈 등 비즈니스로 연결하려는 노력..
아웃스탠딩
KB금융, 바이럴 영상 “아무도 안된다” 런칭 6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돌파 KB금융, 바이럴 영상 “아무도 안된다” 런칭 6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1년 동안 클럽장을 하면서 읽었던 콘텐츠 책 12권 1년 동안 클럽장을 하면서 읽었던 콘텐츠 책 12권
IT일반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지난해 9월부터 저는 트레바리에서 ‘디지털 콘텐츠 + 비즈니스’라는 이름의 북클럽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참조 ̵..
아웃스탠딩
KB금융,  5개 계열사 모바일앱 스토리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은 누구?’ 일주일만 130만뷰 돌파 KB금융, 5개 계열사 모바일앱 스토리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카카오게임즈, 테라클래식 바이럴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 테라클래식 바이럴 영상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1일 모바일 MMORPG 테라클래식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테라클래식 바이럴 영상은 기존의 클리셰를 뒤집는 색다른 영상으로 유명한 돌고..
ZDNet Korea
극초기 콘텐츠 트래픽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극초기 콘텐츠 트래픽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IT일반  흔히 이젠 누구나 콘텐츠를 만들고 또 유통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고 말하지만...   막상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하면,   이 말과 현실 사이에는 다소 간극이 있다는 걸 체감하게 되는데요.   (..
아웃스탠딩
콜러노비타, 스파 플러스 비데 바이럴 영상 공개 콜러노비타, 스파 플러스 비데 바이럴 영상 공개
IT일반  생활가전 전문 ㈜콜러노비타가 스파 플러스 비데 바이럴 영상을 공개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서는 사용자의 기분과 컨디션에 따라 선택..
미디어잇
신규 서비스의 초기확산은 어떻게 이뤄질까 신규 서비스의 초기확산은 어떻게 이뤄질까
IT일반  기업에게 제품을 개발하는 일만큼 제품을 알리는 일도 중요합니다.    아무리 훌륭한 제품이라 하더라도 아무도 쓰지 않는다면 무용지물일 테니까요.   특히 자원이 부족한 초기기업의 경우  어떻게든 단..
아웃스탠딩
바이럴이 안되는 이유는, 콘텐츠에 발화점이 없기 때문! 바이럴이 안되는 이유는, 콘텐츠에 발화점이 없기 때문!
IT일반  *본 포스팅은 과거기사로 2018년 01월 08일에 작성됐습니다.    어떻게 하면 더 바이럴이 잘 되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까?   콘텐츠 제작자나 소셜 마케터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을 질..
아웃스탠딩
동국제약, 바이럴 영상 통해 ‘오라메디’ 탁월한 효능 리마인드 동국제약, 바이럴 영상 통해 ‘오라메디’ 탁월한 효능 리마인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2017년 유튜브 최고 인기광고는? LG유플러스 ‘반려동물 IoT’ 바이럴 영상! 2017년 유튜브 최고 인기광고는? LG유플러스 ‘반려동물 IoT’ 바이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바이럴이 안되는 이유는, 콘텐츠에 발화점이 없기 때문! 바이럴이 안되는 이유는, 콘텐츠에 발화점이 없기 때문!
IT일반  어떻게 하면 더 바이럴이 잘 되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까?   콘텐츠 제작자나 소셜 마케터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을 질문인데요.   사실 저도 이 문제를 늘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
아웃스탠딩
이제는 알아야 할 바이럴 기본 공식 4가지 이제는 알아야 할 바이럴 기본 공식 4가지
IT일반  1. 바이럴은 기본적으로사람을 통해 전파된다 (사진=giphy.com) 바이럴(Viral)은바이러스(virus)가 전염되듯이'어떤 유행'이나 '특정 메시지'가 사람들 사이에급속도로 퍼진다는 의미로 ..
아웃스탠딩
9월 아웃스탠딩 기사 TOP 10 9월 아웃스탠딩 기사 TOP 10
IT일반  시대의 변화에 뒤처지지 않고 국내 IT 벤처 업계의 동향을 한 번에 파악하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앞으로 매달 말 놓쳐서는 안 될 아웃스탠딩 기사 10선을 엄선할 계획입니다^^   “선정 기준은..
아웃스탠딩
이제는 알아야 할 바이럴 기본 공식 4가지 이제는 알아야 할 바이럴 기본 공식 4가지
IT일반  1. 바이럴은 기본적으로사람을 통해 전파된다 (사진=giphy.com) 바이럴(Viral)은바이러스(virus)가 전염되듯이'어떤 유행'이나 '특정 메시지'가 사람들 사이에급속도로 퍼진다는 의미로 ..
아웃스탠딩
LGU+ 지니뮤직 바이럴 영상 500만뷰 돌파 LGU+ 지니뮤직 바이럴 영상 500만뷰 돌파
IT일반  [지디넷코리아]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지니뮤직 바이럴 영상이 회사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합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영상은 감성 인디밴드 ‘멜로망스’가 가수 에일리의 ‘보여..
ZDNet Korea
홍보가 고민? 원효와 무왕의 바이럴 역사기 홍보가 고민? 원효와 무왕의 바이럴 역사기
벤처/스타트업  [역사에서 배우는 스타트업] 스타트업에겐 항상 홍보 방법이 큰 고민이다. 그렇다면 오늘만큼은 역사 속 홍보 전문가를 채용해보면 어떨까? 역사 속 흥미진진한 홍보사에서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벤처스퀘어
FCA 코리아, '지프 캠프 2017' 바이럴 영상 공개 FCA 코리아, '지프 캠프 2017' 바이럴 영상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챌린지 축제 '지프 캠프 2017'을 앞두고 지프의 도전 정신을 깨우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잠자는 지프 스피릿(Je..
ZDNet Korea
어떻게 하면 주기적으로 빵 터지는 포스팅을 쓸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주기적으로 빵 터지는 포스팅을 쓸 수 있을까
IT일반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정말 송구스럽게도 저도 잘 모릅니다. 만약 잘 알고 있는 분이 있다면찾아가 스승으로 모시고 싶습니다. 오래 전부터 온라인에서이른바 '빵 터지는 포스팅'을주기적으로 쓰고 싶었..
아웃스탠딩
화웨이, ‘P9 시리즈’ 바이럴 영상 공개 화웨이, ‘P9 시리즈’ 바이럴 영상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화웨이는 12일 배우 하석진과 함께 촬영한 플래그십 스마트폰 ‘P9·P9 플러스’의 바이럴 영상을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에 공개했다고 밝혔다.이 바이럴 영상은 P9·P9 플러스의 ..
ZDNet Korea
SK엔카직영 '홈엔카' 바이럴 영상 80만뷰 돌파 SK엔카직영 '홈엔카' 바이럴 영상 80만뷰 돌파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SK엔카직영은 '홈엔카로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에 선정된 사연 속 주인공의 자동차 선물 이야기를 담은 바이럴 영상이 자사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통합 조회수 80만뷰를 돌파했다고 2..
ZDNet Korea
글로벌 뷰티 업계의 바이럴영상이 우리에게 전하는 메시지 글로벌 뷰티 업계의 바이럴영상이 우리에게 전하는 메시지
벤처/스타트업  여성분들이 특히 관심을 많이 가질 분야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바로 ‘뷰티’인데요, 전세계적으로 뷰티에 관심이 없는 여성분은 거의 없겠죠? 따라서 우리 마케터들 역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트..
벤처스퀘어
U+패밀리샵, 바이럴 광고 조회 수 1천만 돌파 U+패밀리샵, 바이럴 광고 조회 수 1천만 돌파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다양한 LG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U+패밀리샵’ 바이럴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주제로 ..
ZDNet Korea
202억 투자받은 메이크어스! 돈은 어떻게 번다는 걸까? 202억 투자받은 메이크어스! 돈은 어떻게 번다는 걸까?
인터넷/통신/모바일  최근 IT벤처 업계 관계자분들과 만나면 ‘메이크어스’가 화제에 오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바일 영상 콘텐츠 제작이요? 당연히 메이크어스랑 하고 싶죠. 거기가 제일 잘하는 것 같던데…”   ..
아웃스탠딩
페이스북에서 입소문 나는 오디오의 공식은? 페이스북에서 입소문 나는 오디오의 공식은?
인터넷/통신/모바일  자동재생의 도입과 함께 오디오 없이 소비하는 동영상이 대세가 됐다. 사람들은 뉴스피드를 보기 위해 이어폰을 꽂지 않는다. 동영상마저 무음을 상정한 타이포그래피, 브랜드컬러, 자막의 배치 등 시각적인..
Bloter.net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